본문 바로가기
들길을 걸어갑니다.

[하동] 솔숲이 아름다운 하동 송림

by 솔이끼 2013. 3. 4.

 

섬진강을 건너 하동 송림으로 간다.

소나무가 얼마나 아름답길래

 

가서 보고 감탄 감탄 감탄

소나무가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다는 걸.

 

언젠가 배병우 사진전에 가서 소나무 사진을 본 적이 있었다.

경주 삼릉의 소나무들이란다.

 

경주 삼릉을 갔다.

소나무들이 구불구불하고 아기자기 했다.

 

나로도 해변의 소나무 숲도 보았다.

바닷가에 아주 오래된 해송 숲에서 웅장한 맛을 느꼈다..

 

하동 송림 소나무 숲을 보고

소나무의 멋을 알았다. 

 

 

 

 

 

 

 

하동 송림은 조선시대 1745년에 조성된 인공 숲이란다.

268년 되었다.

 

 

 

 

 

 

 

 

 

 

 

 

 

 

 

 

 

 

 

 

 

 

 

 

 

 

 

 

 

 

 

 

 

 

 

 

 

 

 

 

 

 

 

 

 

 

 

 

 

 

 

 

 

 

 

 

 

 

 

 

 

 

 

 

 

 

 

 

 

 

 

 

 

 

 

 

 

 

 

 

 

 

 

 

 

 

 

 

 

 

 

하동 8경으로 선정된 하동송림

기대이상 감동이었다.

 

.

 

.

 

.

 

2013.1.20. 하동 송림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