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공연, 박물관

대전 한밭수목원 열대식물원. 바오밥나무 보다.

by 솔이끼 2019. 1. 31.

 

2019. 1. 26.

대전 한밭수목원

열대식물원

 

날씨가 추운 날 꽃을 볼 수 있는 곳

한밭수목원 열대식물원 찾아간다.

 

 

 

 

 

 

 

관람료 무료

9시부터 들어갈 수 있다.

 

 

 

 

 

 

 

온실 속으로 들어선다.

나도 커다란 온실 갖고 싶다.

 

 

 

 

꽃이 피었다.

기분 좋다.

 

 

 

 

꽃이름 엄청 어렵다.

욀 수 있는 이름이 아니다.

 

 

 

 

 

 

 

 

 

 

엄청 큰 열대 식물들

 

 

 

 

다양한 야자나무

 

 

 

 

 

 

 

하얀 꽃 예쁨

 

 

 

 

이름이 이렇게 길어서야

 

 

 

 

 

 

 

 

 

 

 

 

 

맹그로브라는데....

 

 

 

 

 

 

 

 

 

 

 

 

 

연화수 꽃

엄청 신기함

 

 

 

 

 

 

 

이꽃은 많이 본 꽃임

천사의나팔

 

나무가 엄청 큼

꽃들이 머리 위에 있음

 

 

 

 

 

 

 

 

 

 

와우!

바오밥나무

그 유명한 나무

 

 

 

 

 

 

 

사진 속에서 본 모습과 많은 차이가 있지만

그래도 바오밥나무를 볼 수 있는 것 만으로 좋음

 

 

 

 

 

 

 

 

 

 

여인초라는데 엄청 큼

 

 

 

 

 

 

 

전망대

 

 

 

 

 

 

 

 

 

 

 

 

 

 

 

 

꽃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작은 식물원이지만 외국 식물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따뜻해서 더 좋았다.

 

.

 

.

 

.

 

길 위에 서 있을 때

 

2019. 1. 26. 한밭수목원 열대식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