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수와 엑스포

여수 밤바다 제대로 보려면

by 솔이끼 2012. 5. 18.

 

 

버스커버스커가 부르는

<여수 밤바다> 노래가 흘러나온다.

 

 

여수 밤바다 이 조명에 담긴 아름다운 얘기가 있어
네게 들려주고파 전활 걸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아 아 아 아 아 아 아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바다를 너와 함께 걷고 싶어
이 거리를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바다를 너와 함께 걷고 싶어

여수 밤바다

.

 

.

 

.


걷기만 할 텐가.

배를 탈 수도 있는데...

 

여수에 가면 밤바다를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여수 야경이 넘실거리는 밤바다를....

 

돌산대교 아래 선착장에 가면 거북선이 뜬다.

밤바다를 즐길 수 있는 거북선

배위에서 <여수 밤바다> 노래를 불러 보면????

.

 

.

 

.

 

 

 

 

 

 

 

 

 

 

여수의 중심 진남관

지금으로 보면 해군사령부 정도

그곳에서 이순신 장군이 거북선을 구상하고

남쪽 바다를 진압하겠다는 의지를 다진 곳

 

 

 

 

 

 

 

 

해양공원 불빛이 넘실거린다.

 

 

 

그 위로 여수의 아름다운 집들이 숨을 죽이고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

 

 

 

 

 

해양공원에는 사람들이 산책을...

 

 

 

 

 

 

여수 밤바다 이 바람에 걸린 알 수 없는 향기가 있어
네게 전해주고파 전활 걸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바다를 너와 함께 걷고 싶어
이 거리를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바다를 너와 함께 너와 함께 오

.

 

.

 

.

 

 

 

 

 

 

 

 

 

 

 

 

 

 

 

 

 

 

 

 

 

 

 

 

바다 이 조명에 담긴 아름다운 얘기가 있어
네게 들려주고파 전활 걸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아 바다 아아아 하아아아 하아오오 하 아아아 허오 아아아아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

 

.

 

.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

 

.

 

.

 

여수 거북선 타는 곳은 돌산대교 건너 다리 아래 선착장이 있다.

여수에 가면 밤바다 위를 흘러가보라.